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문경시에서 직접 운영하는 '문경산채비빔밥' WOW~정갈해~

728x90
반응형

비빔밥하면 전주비빔밥 하고 떠오르긴 하는데~

 

쩝쩝쩝 냠냠~

 

우리모두 비빔밥 모두 좋아하시죠?

 

문경산채비빔밥이 이케 유명했네요..

 

더더군다나 문경시에서 직접 운영하네요.

문경새재로 오셔서 유스호스텔바로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도 정갈하고 맛 또한 정갈합니다.

 

식당 바로 위에는 사계절 썰매장이 있네요 ㅎㅎ

 

문경새재를 찾으신다면 꼭 꼭 찾아보세요..

 

참!! 하루전 꼭 예약하셔야 합니다!!

 

 

 

두둥 이렇게 나옵니다. 정갈한거 맛죠?

 

 

 

출입구!!

 

 

 

 

 

 

 

 

 

 

 

 

밥 비비면 이러타구요~~~

 

 

 

 

 

후식 이게 뭐냐면 뭐냐면 다섯가지맛 나는 오미자!!

 

 

 

 

 

올라가는 복도

 

 

 

 

 

천장 이쁘요~

 

 

 

 

 

 

 

 

 

 

여러가지 지역특산물 파라요~~~

 

 

 

 

 

 

 

 

 

 

 

 

 

 

 

출잎문 앞의 썰매장임돠~

 

유명한데 저만 이제 가본겁니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