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코요테살룬! 연남동의 맛난 새우피자

728x90
반응형

꽤 오래전에 갔었던거 같은데 이제사 올려요

코요테살룬! 피자 먹기 시른데 이곳은 다르다며 ㅎ

근데 정말 맛나네요

 

 

 

매장안에 화덕도 보이죠

매장 분위기도 갠춘 갠춘

 

 

 

 

젊은분들도 많고

또 눈길 끄는곳은 저 수족관 안이랍니다.

저게 무서운 전갈인지 뭔지

엄청난 로봇새우에요 ㅋㅋㅋㅋ

 

 

 

 

우리의 피자

완전 속이 꽉 차고 쫄깃해요

 

 

 

 

 

 

 

피자 별로 싫어하는데 이렇게 잘못 찍힌 사진에도 얼마나 맛있는지는 그림상에 잘 들어가 있네요

 

 

 

 

 

 

 

저 늑대그림도 멋들어지구요

 

 

 

 

다 먹지 못하고 싸왔답니다.

 

피자 이때 먹고 안먹었는데 이곳의 새우피자는 그립네요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