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테라로사 강릉 사천점! 커피맛의 진수! 주변풍경도 이뻐요!

728x90
반응형

저는 요즘 커피맛에 빠져있어요 ..

 

물론 예전에는 커피마실때 믹스커피외에 카페에서 마시면 돈도 아깝기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ㅋㅋ 그럴수 없다는것 왜냐면 입에 감도는 커피맛을 완전 느끼기 시작했기 때문이죠

 

박이추커피와 서울의 클럽에스프레소보다 저는 테라로사

그래서 요즘은 강화문점도 자주가요 연합뉴스 바로 앞에 있답니다.

 

우선 오늘은 테라로사 사천점을 소개해 또 소개해 드리죠

 

 

 

이렇게 손님들이 많아용 저 위에 야외테라스에도 손님들이 자리잡고 있어여

 

 

 

 

 

 

 

우리 갔었을때는 아직 날씨가 풀리진 않았답니다.

솔향밑에 커피집! 좋네요

 

 

 

 

핸드드립커피 허브프루츠 에스프레소등등

 

 

 

열심히 제조하고 있는 바리스타들

 

 

 

야외에서 이렇게  봐도 이쁘네요 건축이 이렇게도 중요한거구나

 

 

 

 

아직 피기 전인 나무

 

 

 

 

 

이곳 야외 가보신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아직 쌀쌀한 날씨였어서 조금 자리는 지저분하긴 했어요 ^^

 

 

 

퍼롬 더 오리진 투 더 컵!

뭔 소릴까용

 

 

 

 

다른 테라스는 이렇게 유리로 막혀 있어요 이곳에서 우리는 커피를 마시기로 했죠

 

 

 

 

 

 

 

 

 

어머님이 무슨 생각이신지는 모르겠지만 ..

 

 

 

야외테라스에 거니는 여성동무들도 바라보면서 ㅋ

 

 

 

 

우와 우리의 커피가 나왔네요 저 향긋한 커피의 맛은 오래도록 입안에 맴돌아요

뿅가죠

 

 

 

 

열심히 사진찍는 한 바보

 

 

 

 

 

 

 

 

 

 

이것이 테라로사의 아이스라떼 바로 내 커피

 

 

 

 

벽에도 이렇게 인쇄를 해 놓았네요

소통의 공간샵 문구 너무 좋네요

 

 

 

 

샵안에 있는 꽃이에요

바로 접사로 들이댔죠

 

 

 

꽃이 뭐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그 때는 꽃보기가 이른 때여서 너무 반가왔지 모에요

 

 

 

 

라틴로드라는 이 곳 에서 만든 책이 있어서 잠시 뒤적거렸습니다.

카메라 들이대야 하구요

 

 

 

 

그래요 커피산업의 역작을 탄생시킨거 인정!!

 

 

 

격변기도 있었군요 그래요 이렇게 성공하려면 온갖 고생해야 하는것 알아요

 

 

 

이 책 좋네요 가지고 싶어요 그림도 이쁘고 글들도 정답고

 

그리 많이 출판되지도 않고 커피집에만 있을터인데 ㅋ

 

 

 

 

아나카페라는 것도 있네요

 

 

 

엘살바도르 ?

 

 

 

 

 

이 책을 구입하실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22,000원

 

 

 

사천점의 입구 간판

지난포스팅때도 잊지 않고 찍었다는 ...

 

 

 

 

 

중요한 정보를 알려드리죠 테라로사커피는 서울 광화문 코엑스 여의도 양평의 서종 경기도 신세계 경기점 수지에 있네요

 

 

 

 

뒷면에 보시면 강릉에만 3곳이 있구요

부산에 해운대에 한곳

제주 서귀포점도 있어요

크아 부러워라

 

모두 가볼거에요 아직 광화문점과 이곳 사천점만 안다는 ....

 

 

 

 

장작 불 피고 있어요 따뜻하게

 

 

 

 

사람들의 옷차림을 보니 아직까지 추웠다는거 느껴지시죠

 

 

 

 

그래서 장작은 더욱 활활 타올라야 하고

 

 

 

쓸데 없이 내 옷과 한 거지여성의 빵꾸난 청바지 사진이나 찍구여 ㅋㅋ

 

 

 

 

 

 

 

건물 외벽에서 본 모습입니다.

완전 독특하고 이뻐요

 

 

 

 

 

 

 

 

멋진 소나무에 둘러싸인곳

 

 

 

이래서 강원도 경관 우수건축물인가봐요

 

아직도 안가보신분 계신가요?

 

꼭 가보시길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