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리뷰

[관찰자] 샤를로테링크 국내 첫 출간 장편소설!

728x90
반응형

샤를로테링크 작가도 제가 팬으로 여깁니다.

3번째! ㅎ

1순위 더글라스케네디 2순위 기욤뮈소

샤를로테링크도 재미있어요 ^^

 

그래서 관찰자도 밝은세상출판사에서 출시되기전의 소설을 알아내 구입했죠

 

 

이런 책표지에요

6년전의 표지 즉 2012년의 표지디자인은 이런식이 유행이었네요

 

지금은 온통 일러스트그림 위주쟎아요

 

 

 

 

주도면밀한 스토리인데 이 책의 리뷰평점은 그리 높지는 않드라구요

 

하지만 지금의 이 여작가는 지금 인기최고에요

 

범인은 주도면밀하게도 같은성격의 살인을 저지르지 않아요

하지만 여성만 살해한다는것 ....

 

그리고 여주인공도 위험하고 아슬아슬하게 움직이고 ....

 

 

 

 

이미 저는 작가에게 빠졌어요 ㅋ

 

 

 

 

책속의 한줄입니다.

생각하기 냉철함 유지하기 그리고 옳은 결정 내리기

늘 따르는 규칙이었고 항상 효과가 있었다 .

 

그래요 암튼 저는 재미있게 읽은 책입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