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라나이포시즌객실! 휘트니스! 하와이넘어 세계최고리조트 답구나

728x90
반응형

라나이포시즌의 객실과 휘트니스도 최고였답니다.

비록 오션뷰가 아닌 가든뷰였지만 그 역시도 멋졌죠!

 

차이니스레이디직원분이 방까지 친절히 안내해주고 방키팔찌를 손목에 걸어줍니다.

그리고 방에 등장하고는 친절히 설명해주고 나간뒤 폭풍셔터질! ㅋㅋㅋ

 

푸르른 방의 테라스전망!

우리만을 위한 공간도 너무 좋아요

 

하늘도 맑아서 기분 더 업그레이드!

 

방 안에는 아이패드미니로 포시즌정보와 날씨 프로그램등을 안내받을수 있는데 제 이름이 떡하니 써있구요

너무 감사했어요 ^^ 나도 내가가지고 있는 아이패드미니 정성스럽게 사용해야지!

 

벽장에 오아후부터 입은 바닷내 나는 옷들 걸어서 말리기 시작 ㅋㅋ

 

객실 내부는 이렇답니다. 침구하나하나 어찌 그리 섬세하고 멋진지

 

냉장고위 스낵바

 

물도 에비앙과 또다른 고급물!

 

이제 또 하나의 중요함 욕실과 화장실이에요

 

럭셔리 그 자체 뚝뚝 떨어지구요

 

변기는 들어가서 다가가면 위로 스르륵 자동으로 올라가는거에 깜놀!

그리고 나가면 스르륵 자동으로 닫혀요

샴푸 바디워시 로션등도 포시즌만의 품질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샤워기도 무겁고 샤워실에는 앉아서 샤워할수도 있게 만들어 놓은 섬세함이 돋보였죠

TV또한 무척커요 실제 보면 엄청난 크기의 삼성TV

 

골프장예약한것! 이렇게 멋지게 프린팅해서 확인해주었습니다.

라나이시티에 가기위해서 밖으로 나가보니 가든 곳곳에 해먹이 있네요

한층 내려가서 로비옆에 휘트니스도 들어가봤습니다.

홀로포에비치를 바라보면서 운동할수 있는 유산소기구들!

안쪽은 근력운동기구들!

몸좋은 분이 마침 운동하구 있네요!

열심히 운동하는 또 다른 분들!

전경보면서 운동하면 할맛좀 나겠어요

장비하나하나 최신식이랍니다.

벽에걸린 흑백사진 마저도 럭셔리하고 멋져

오라클! BMW마크!

저렇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니 나도 한국가면 멋지게 운동해야 겠구나 ㅋㅋ

최고 럭셔리한 이곳에서도 구경만 하고 운동은 안하구선 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속 벽면 사진 구경

한쪽벽에는 생수와 사과등 과일이 있어서 지나갈때마다 꺼내먹곤 했어요 ^^

로비옆에는 말타는 프로그램 있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차시간이 다 되어서 이제 라나이시티로 출발

 

밤에 객실에서 TV이것저것 눌르니깐 세상에 세상에 ...

우리 이름 떡하니 ....

이런 세심한 배려가 감동시켰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