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케키! 명지대근처에 있는 맞춤케이크전문점!

728x90
반응형

서울 명지대근처에 아주 유명한 케잌집이 있었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저도 이근처에 살았었는데 이사온후에나 알게 된 사실은 제가 바보라서? ^^

 

재료도 메세지도 원하는데로 넣어주네요

 

오호라 새로운곳 여러분들도 생일때나 축하하실일이 있으실때 이용해보셔요

 

 

 

바로 이 집이랍니다. 완전 작은듯 하고 장소도 대로변이 아닌 골목에 있지만 저는 이 골목 자주지나다녔었는데

왜 몰르고 있었는지 ㅎ

암튼 차안에서 몰래 찰칵 해봤어요 ㅎ

 

평범한 케잌은 싫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맞춤으로 케잌도 제작하실수 있답니다 ^^

 

우리의 메세지 즉 딸들의 메세지겠죠

 

"아빠 운동 좀 합시다! "

 

하트 무한정 뿅뿅 날려드리구요

 

 

 

정작 아버님은 건강땜에 조금만 드리고 딸들이 다 흡입했답니다.

 

저 파란색의 재료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완전 완전 혓바닥과 입술이 다 파래진다는 사실 ㅋㅋㅋㅋ 마치 스머프같아요

 

특별한케이크맞추시려면 오케키! 추천드립니당^^

 

 

 

진 성 다 이 어 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