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테라로사여의도점! 역시테라로사의 커피와 케잌은 최고^^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 강릉에 3곳있고 서울에 거주하는 우리는 강릉찾을수 없을때

이곳 서울 광화문이나 여의도를 갈수밖에 없는데

 

몇년전 클럽에스프레소 갔었던 이들과 또 한번 뭉쳤어요

 

이번엔 여의도테라로사 ^^

 

 

 

이렇게 시켰답니다.

저는 항상 테라로사에서는 에스프레소마끼야또 아니면 아이스라떼 제것은 어크것인지 알겠죠? ㅎㅎ

케잌과 레몬차 빵은 소미와 예리가 시켰구요 ^^

크아 역시 테라로사는 짱이에요

 

 

 

테라로사 고유의 벽면 마크 어디서건 저렇게 매장에 새겨놓았네요

어딜가든 ....

 

 

 

아주 우리 신났답니다. 사진찍기 좋아하는 소미!

 

 

 

 

우린 항상 이렇게 약속정하지 않고 갑작스레 떠나는것을 좋아하나봐요 ^^

 

 

 

 

저도 신났어요 간만에 젊은혈기 기운받으니 말이죠

아마도 이때가 작년 초겨울인듯 합니다.

이제사 사진을 올리는 이 게으름 ^^

 

 

 

 

여러 진실된 이야기를 나누며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그래서 여러 이야기들이 힘이 됩니다. 이렇게 진실되게 이야기를 할수 있는 사람들이 주위에 있다는것 자체가 행복한 일이죠

 

 

 

 

너무 애들이 저의 사진만 막 찍었네요

 

 

 

 

살좀 빼고 이제 중년의 향기가 물씬 풍기니깐요 살빼자 살

 

 

 

오는 길에도 즐거웠답니다. 얘들아 고마와 ^^

 

 

 

 

빨리 이제 봄이 오니 다음 데이트를 하자꾸낭~ ^^

 

테라로사여의도점이 있는것이 고맙네요 이리 가까이 있어서^^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