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지구최고의 골프장! 하와이라나이 골프장! 후반홀 오션뷰를 공개합니다.

728x90
반응형

말그대로 지구 최고골프장이에요! 

오늘은 후반부를 소개해드립니다.

라나이골프코스 맵

좌측이 후반홀입니다.

10번부터 18번홀 

바다 바로 옆에 있는 13,12,17번홀은 절벽 바로 옆에서 치는거에요 

환상의 코스 맞습니다.

12번홀은 빌게이츠가 결혼식을 올린홀!!

전반끝나고 마신 쥬스

전반이 끝나니깐 시원한 음료를 제공해주네요 ㅎ 

완전 맛났어요! 라나이는 파인애플섬이었쟎아요! 이보다 더 맛난 파인애플쥬스는 없다! 

10번홀 티박스 

완전 뷰가 더 좋아졌어요 

바다도 더욱 가까와졌구요 

페어웨이에 보이는 자국은 카트가 지나다닌 자국이랍니다. 카트바퀴자국이에요 

 

10번홀 그린

저 멀리 스위트하트락이 보이네요 ㅎ 

더욱 바다와 가까와져서 VIEW가 너무 좋답니다. ^^ 이런 뷰는 어디서든 볼수 없는 거에요! 

지나온 10번홀

뒤를 돌아보면 제가 지나왔던 10번홀을 볼수 있습니다.

완전 새롭네요 ㅋ 저 위에 집앞에 꽃들도 임팩있구요 

11번홀로 옮길때는 터널을 지나게 되는데요 

얼마나 환상인지 한번 보실까요?

미니터널

앞에 나타난 바다뷰가 더욱 환상으로 보이는 터널이에요 

이 안에서 좋다!! 하고 소리치는데 소리가 울려서 더욱 재밌었지요 ㅋㅋ 

11번홀로 이동 

하늘은 더욱 멋지고 뷰도 더욱 환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이런 골프장 또 없는거에요 ^^

블루티에서 티샷하기

조금 부담스러운 티샷자리이지만 저는 남자거등요 ㅋㅋㅋ 

이렇게 티샷하고 저 멀리 바다까지 날리고 싶지만 ㅎㅎ 

11번홀 페어웨이
옆에 똥! ㅠㅠ

사진을 가만히 보면 좌측에 새똥인지 동물똥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조그마한 검정색똥들이 있네요 

여기까지 날린 저는 시원하게 온그린을 노립니다.

가면 갈수록 뷰가 좋아지죠?

이제 12번홀도 얼마남지 않은거에요 

인증
11번홀 그린

제 공은 어디있을까요? 하수구에 빠졌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12번홀로 이동! 

12번홀! 관리하고 계시는 직원님들

이제 12번홀입니다.

가장 유명한 홀! 

빌게이츠가 결혼식을 올린홀! 

하트모양 벙커가 잔디에 물들음 ㅎ 

철저하게 관리하고 계신 직원분들입니다 ㅎ 

여기서 사진 엄청나게 찍었어요 ㅋ 

12번홀 화이트티샷

제가 티샷하려고 하니깐 직원분들이 모두 피해주더라구요 

보는눈도 많겠다 .... 온그린 시켜야 하는데 말이죠 ㅠㅠ 

12번홀 그린

인증! 

직원분에게 부탁해서 사진좀 찍어달라 했습니다.

그럼 공은? 우측 사이드에 온그린시켰어요 ㅋㅋ 

그럼 직원분이 사진 찍어준 모습 보세요 ^^

아깝게 파펏 놓침 ㅠㅠ

하지만 여기서 찍은 사진은 인생컷이 됩니다. ㅎ 

사진은 바로 밑에 분이 찍어주셨어요 ㅋ 

친절한 직원분 ㅋ 

어찌보면 귀엽게 생기지 않으셨나요? ㅎ

동영상으로도 찍어줄라 했는데 제가 괜챦다고 했습니다 ㅋ 

그럼 계속 다음 홀로 이동 

13번홀도 환상입니다아아아!

블루티샷의 위엄
또 인증 ㅋ 

왠지 부담스러운 티샷이죠?

팔에 땀좀 보세요 ㅋㅋ 완전 흑인에다가 .... 남자의 땀은 섹시한 겁니다.

이때도 12번홀 다녀온지 얼마 안되었겠다 ... 그리고 계속 흥분중 

아드레날린 음청 뿜뿜 나오고 있죠! 

역시나 환상적인 13번홀입니다.

그리고 14,15번홀도 역시나 재밌게 돌았구요! 

14번홀 페어웨이 

골프공이랑 카트랑 바다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저 멀리에 보이는 섬은 좌측이 마우이! 우측은 카호올라웨 에요! 

저 지도보면서 음청 공부했쟎아요 ㅋ 

관리는 생명! 

곳곳에서 열심히 관리하고 계세요 ㅋ 

엄청난 벙커들 ㅋ 

벙커가 멋있지만 치는 입장에서는 음청 부담스럽다는것 ㅠㅠ 

또 나타난 미니터널

아까와는 다른 터널입니다. 너무 이쁘죠?

 

16번홀 티박스

저 멀리 바다까지 날려버리고 싶어요 ㅎ 

뷰가 너무 좋아서 ..... 팔에 땀도 너무 섹시해서 ㅋㅋㅋ 

 

16번홀 그린

마치 손으로 그린것같은 전경아닌가요? ㅎ 

너무 이뻐요 ^^ 

저의 공은 항상 어긋나 있죠! ㅋㅋㅋㅋㅋ 모서리에 있는 저의 공 ㅋ 

이동
계속 이동! 

환상적인 뷰를 뒤로 하고 계속 이동합니다. 

 

관리되어진 12번홀

아까하곤 다르게 깨끗이 정리된 벙커를 보여줍니다. ㅎㅎ 

다시한번 치고 싶다!! 홀인원 할것 같아 ㅋㅋㅋ 

 

12번홀 골드티샷 지점

미쿡은 골드티도 있어요! 

유명한 사진에 나오는 바로 그 지점 뒤로 돌면 17번홀 블랙티샷이 있답니다. 

17번홀 블랙티샷지점

도전의 17번홀도 너무너무 멋진 홀이랍니다.

우측으로 휘어지는 도그랙홀! 

마지막으로 12번홀을 한참이나 돌아보고 

여기서 사진만 음청 찍곤고는 이제 다시 티샷하러 돌아섭니다 ㅎ 

 

외로왔던 나의 카트 

도전의 17번홀 ㅋ 

여기서 공 제일 많이 잊어버린다죠! 

저도 두개를 바다에 헌납했습니다.

겨우 3번째에 러프에 떨어뜨렸는데요 ㅋㅋㅋㅋㅋ 

17번홀 화이트티샷지점

요기서 이렇게 티샷하고는 

17번홀 그린

공찾으러 가야지! 

17번홀 페어웨이

제 공은 이 넓은곳에 어디에도 없네요 ㅠㅠ 

어디있는가 봤드니 

트레일길

이틈에 있는거에요! 

그래서 트레일길을 알게 되었죠! 

다음날 이곳으로 트레일을 왔었답니다. 미국은 트레일이라고 하드라구요! 즉 하이킹 정도로 이해하면 되겠네요

이런 길을 지나서 뒤 한번 돌아봐주고...

환상의 뷰

봐도 봐도 멋진 전경! 

그냥 골프안치고 전경만 봐도 멋진 코스에요 ㅎ 

18번홀 티샷 마쳤습니다.

저 멀리 우측에 스위트하트락이 다시 보이네요 ㅋ 

18번홀은 무난합니다.

지금까지의 여정을 위로하는 ...... ㅋㅋㅋ 

다시 하트벙커

라나이골프장의 벙커는 하트모양이 반이상은 되는듯 해요! 

라운딩을 마치고 VIEWS 레스토랑에서 환상적인 뷰를 보며 식사를 했죠! 

저의 골프백에는 카폴레이 코올리나 네임텍과 포르쉐네임텍이 걸려있었는데 

라나이골프코스에서 더 멋진 네임텍을 만들어줬네요 ㅋ 

예약자 이름으로 써져 있어서 다시 제 이름으로 매직으로 써놈 ㅋ 완전 두껍고 좋아요! 

지금까지 최고의 골프코스! 라나이골프장 리뷰였습니다아아아! 

평생 못잊어요! 이런 골프장은 없어요 ^^ 

 

골프장전반과 주변은 이전 글을 참고하세요 ^^

 

http://blog.naver.com/zippy088/221599746336

 

하와이 라나이섬 골프장! 챌린지 앳 마넬레 오션뷰코스의 모든것!

#하와이라나이골프 #지구최고오션뷰 #18홀전체가오션뷰골프장 #우주최강골프장어뜨케야 이 골프장에 대해서...

blog.naver.com

http://blog.naver.com/zippy088/221593088592

 

하와이 라나이 하이킹! 트레일코스! 골프장보다 더 멋진 오션뷰! 빌게이츠 결혼식장을 코앞에서 보자!

이번 하와이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게 있다면?라나이에 간 것! 라나이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게 있다면?...

blog.naver.com

http://blog.naver.com/zippy088/221583058654

 

하와이 라나이 더 챌린지 앳 마넬레골프장! Manele Golf! 하와이를 넘어 전세계최고의 골프성지! 연습장과 골프샵! 요금!

개인적으로 라나이관광에서 가장 기대를 했던것은 골프장이였답니다.더 챌린지앳 마넬레 골프장이 있는 라...

blog.naver.com

http://blog.naver.com/zippy088/221581992272

 

라나이 포시즌스 뷰(Views)레스토랑! 하와이에서 전망이 제일 좋아요. 마넬레골프클럽에 있습니다.

포시즌소속 최고의 골프장 마넬레골프장에 최고전망 뷰레스토랑이 있답니다.포시즌스에서 걸어가긴 좀 멀구...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