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 라니아케아비치 거북이!

728x90
반응형

하와이의 대표적인 거북이비치! 라니아케아비치..

빅아일랜드에서는 흔하게 볼수 있는 거북이인데, 메인허브섬 오아후에서는 라니아케아에서 잘 볼수 있답니다. 

저는 올해도 보고야 말았네요 ㅋ 

 

올해도 이곳 갔었을때는 날씨가 대박 좋았네요! 

이곳은 스노클링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올해는 더 먼 곳 까지 나가서 풍성하게 스노클링을 즐기다 왔지요

깊은곳에 가서도 힘만 빼면 재밌게 스노클링을 즐길수 있답니다. 

짜잔 나타난 거북이! 

이곳 포인트에 잘 나타나는데요 ^^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부탁해서 저도 한컷! 

거북이의 모습이 마냥 신기한 사람들! 아마도 처음 보나봐요! 저는 무척이나 많이 봤는데 하하하!! 

이런것도 자랑거리가 될라나 모르겠습니다만 하하하 

거북이를 만지게 되면 엄청난 벌금이 주어지지요! 

조심해야 합니다 ^^

거북이는 어마무시하게 큰 것도 있고 조그마한 것도 있고 ......

스노클링할때 바위주변에서도 많이 봤어요 특히나 물 안에서 보는 거북이는 더더욱 신기방통 ㅎ 

물살에 잘 휘쓸리면서도 깊은 바다까지 유유히 헤엄쳐 지나가는걸 보면 너무나 귀여운것! 

바로 이 바위틈에도 거북이는 많이 나타난답니다.

이곳 스노클링포인트에도 물고기들은 많아요! 넘나 즐거운것 ㅎㅎ 

마눌은 유유히 책만 읽습니다 ㅎ 

물에 들어가면 피부 상할까봐! 

하와이가셨는데 거북이는 꼭 보셔야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