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오아후에도 커피농장이 있어요! 그린월드커피팜!

728x90
반응형

하와이여행에서 커피맛 느끼는것도 빠질수 없는 요소죠?

코나커피들 많이 사오실텐데요

메인섬 오아후에서도 커피농장이 있네요

99번도로를 타고 돌파인애플 지나서 바로 있어요!

 

그린월드커피팜!

 

입구에 차들도 많구요!

주차장은 꽤나 넓답니다 ^^

저는 일단 화장실부터 ㅋ 아까부터 급했걸라요 ㅎ

이집의 특징은 포스터와 사진이 엄청 많다는것!

야외에서 가족단위로 즐기는 분들도 있구요!

사람들꽤 많이 줄서 있습니다.

미국은 이런거야 뭐 관대하니깐 ....

이곳! 간판은 주도로보다 더 조그만 도로에 더 이쁘게 해놨네 ㅋ

 

 

내부모습! 내부에는 사람들 엄청 많아요

각종 커피포스터도 엄청나구요!

시식코너도 많아서 꼭 커피안시키고 시식만 하더라도 커피맛 음청 즐길수 있답니다.

저 뒤에는 아직도 줄 서는 사람들 .... 여기 이렇게 유명한 곳이었어?

나 왜 이제 알았지? 나 거의 자뻑로컬인인데 .....

커피외에도 기념품 많이 판매합니다. 티셔츠는 기본이구요 ^^

밖에 테이블에도 자리는 있어요!

 

그리고 반가운 커피프린스포스터!

이때만 해도 이 사람들 어렸구나 ㅎ

이선균 공유 바바 채정안하며 윤은혜하며 ㅋ

커피콩과 기계!

 

빡으로 나가면 농장이 있습니다!

직원들 밖에서 열일하고 있구요!

같이 사진찍자 말할까 하다가 너무 심각하게 대화하고 있어서 패스~

이곳 설명 잘 들어줘야 해요!

그닥 사고 싶은 기념품은 눈에 들어오지 않고!

우리 커피나왔는데 대박!! 하와이에서 이번에 마신 커피중 두번째로 맛났어요 ㅋㅋ

1위는? ㅋㅋㅋㅋ 두구두구두구 담에 공개!

아스파라거스 같은 것도 팔구요

농원좀 더 둘러봤습니다! 치킨 어쩌구 저쩌구 써있는거 잘 지켜줘야 해요!

사진좀 잘 찍어볼려구 노력좀 했답니다. 멋들어진 닭님 유유히 활보중이십니다 ㅎ

코나커피만큼 맛나는곳! 오아후 노스쇼어가는길의 그린월드커피농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