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코스트코 바나나의 위력!

728x90
반응형
일산, 문래, 상봉동, 양재부근에 사시는 분들 코스트코 정말 자주 이용하시죠~

다른 할인마트보다는 훨씬 다른 분위기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코스트코

코스트코가입전에는 뭣하러 다니나 했는데 어언 몇년 이용해보니
저같은 경우는 은근 중독되어 있답니다.

Retailers Prepare For Release Of Sarah Palins Memoir

외국의 경우에는 이러네요^^
책도 정말 살것이 많구요~ 특히 어린이 서적은 말입죠~

사시미 콤보
사시미 콤보 by 아침꿀물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연어나 사시미 또한 훌륭합니다.

저는 얼마전부터 바나나에 빠졌는데요~
우와 정말 코스트코바나나 먹다가 다른 바나나 먹으면 흐물거리는게 약간 보태서 입맛맛 버린다랄까? ^^

속이 꽉차서 단단하고 하나만 먹어도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훌륭합니다.



말 그대로 꽉차있고 쫀득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그램수 무시하고 한봉지 2,990\
빨리 먹을거면 노랗게 익었더라도 부피큰걸 고르는 것이 최고!!






비빔냉면 한번 사보았습니다.
집에와서 요리를 해 보았는데요~






일단 면 삶아서 엄청빨리 차갑게 식힌후에~







다대기 비빔장과 또 여기속한 무우를 넣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집에서 해 먹는 냉면치고는 최고죠^^







코스트코하면 빼놓을수 없는 거 불고기베이컨!
둘이서 먹어도 충분하고 안에 불고기가 가~~득 들었다는거^^
가격이 3,500\ 이던가요?










이날 산 영수증 정말 저렴하게 샀습니다.






다음주에는 살것이 많네요~^^ 위의 두개 빼놓고는 다 사야겠습니다.

Costco Opens First Store In Manhattan



Retail prices for consumer products show decline over last 12 months



Mary Jo Buttafuoco signs copies of her new book Getting It Through My Thick Skull


외국의 코스트코 모습들잉ㅂ니다. PicApp 에서 건져왔는데요~ 우리나라도 약간은 비슷하나
마지막사진은 부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