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파크하얏트호텔 수영장! 조식부페! 서울시내에서 즐기는 최고 호캉스!

728x90
반응형

실내수영장 뷰가 이렇게 좋을수 있군요

럭셔리의 끝판왕이라 해야 할까요 ㅎㅎ

 

암튼 삼성역에 위치한 파크하얏트 최고에요

 

 

가장 윗층에 위치한 수영장

로비 옆에 있답니다.

 

삼성역4거리가 훤히 보여요

 

 

 

 

발꼬락은 항상 덤 ㅋㅋ

 

 

 

 

이곳이 수영장

레인도 없고 그냥 럭셔리 풍이 너무 멋집니다.

 

아마 밤에 조명 들어오면 더 멋질듯 해요

 

 

 

 

새로 산 스파이더수영모자

 

 

 

 

와우 글라스타워도 바로 옆에 있고 너무 멋지네요

 

물끝과 창문이 바로 붙어 있는 듯한 느낌 ㅎ

 

실제로 보면 떨어져 있답니다.

 

 

 

 

이렇게 멋진 전경을 자랑한답니다.

 

 

 

 

 

이렇게 당연히 떨어져 있죠

 

 

 

 

와우 멋져요

 

 

 

 

최고!!

 

 

 

 

 

 

 

바로 옆에는 휘트니스가 있답니다.

작지만  그래도 럭셔리

 

외국인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반대편에는 롯데타워도 보이네요

 

 

 

 

와우

 

 

 

 

그리고 계속되는 스파이더모자 ㅋ 기분좋음

 

 

 

 

 

 

 

 

 

 

 

 

 

혼자 전세내고 노는 기분은 정말 .....

 

이 순간만큼은 내가 세상 부러움 다 받고 있구나 ㅋ

 

 

 

 

 

 

 

 

밑에 보면서 또 발고락

 

 

 

 

 

 

 

스낵바

 

한층 계단으로 내려오면 있어요

 

휘트니스 사우나 수영장 출입은 이쪽으로 해야 한답니다.

 

 

 

 

 

 

 

 

롯데타워

 

역광이라서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았네요 ㅠㅠ

 

 

 

 

운동을 마치고 나오면 이렇게 네스프레소 기계에서 캡슐커피도 한잔 즐길수 있고요

 

 

 

 

이렇게 편안하게 휴식하고

 

 

 

 

아침 운동했으니 이제 파크클럽에서 아침 먹자

 

 

 

 

한식이 정말 끝내줍니다.

 

 

 

 

 

 

 

물론 이런 음식도 주문하고

 

 

 

 

 

 

 

김치 볶음밥도 먹고

 

 

 

 

한식만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그래서 소화불량 걸렸네요 ㅋㅋ

 

 

간만에 아침을 어찌나 많이 먹었던지

 

 

 

 

깔끔한 조리실

 

조명 멋지네요

 

 

 

 

이곳이 제가 가장 많이 사랑한 한식코너

 

어느 호텔보다 이곳은 정말 훌륭했답니다.

 

 

 

 

다른쪽은 이런 분위기

 

 

 

 

여자분들이 사랑하는 베이커리

 

 

 

 

다시 객실에 들어와서 마지막 휴식

 

으앙 이제 퇴실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 ㅠㅠ

 

 

 

 

보스스피커

 

이거이거 사고 싶었는데

 

정말 이곳에서 음청 듣고는 꼭 사야겠다 다짐했드랬죠

 

 

 

 

이런걸 객실에 비치해두는 파크하얏트의 센스

 

멀리가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보세요! 또다른 느낌으로 호캉스를 즐길수 있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