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백두산천지!! 저는 문재인대통령보다 훨씬 더 일찍 백두산천지를 보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물론 중국을 통해서 간 코스죠 ㅋㅋ ^^

 

장백산이라 이름지어져서 수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고 있는 중국

 

우리나라 북한으로 올라가서 보는것이 훨씬 멋있다 하데요

이번에 TV에서 보니깐 정말 그렇기도 하드라구요

 

제가 예전에 갔던 코스는 버스로 한참 올라가서 계단 조금 한 20분 정도 올라가면 되는 코스

마침 날씨가 좋아서 아름다운 천지의 모습을 확연히 볼수 있었답니다.

 

일년에 몇번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는데 과연 우리는 볼수 있을까 조마조마 하면서 올라갔었는데 ...

 

 

 

 

이렇게 환상적으로 멋지게 생긴 백두산의 모습

 

 

 

 

무슨 달력 그림 보는듯 ....

 

 

 

 

 

신난 교회 청년들 (교회 청년부에서 비젼순례 갔었지요)

 

 

 

 

 

 

 

 

 

 

 

 

 

 

 

 

 

 

 

이제 점프할시간 ㅋㅋ

 

 

 

 

 

 

 

 

 

 

 

 

 

 

 

 

목사님 두분과

 

 

 

 

 

 

 

 

 

 

 

 

 

 

 

 

 

 

 

 

 

 

 

 

 

 

 

 

 

 

 

정말 그림 같은 전경의 천지모습

 

다시한번 보고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