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걸 재규어/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특유의 묵직함 멋져요

728x90
반응형

2017서울모터쇼리뷰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재규어와 랜드로버입니다. 같은 회사인걸 이제사 알았네요

영국차라는것도 ... (저는 바보)

 

 

 

 

재규어와 랜드로버는 많은 레이싱모델분들이 계셨어요 ^^

아마 가장 많았던듯 하네요 브랜드들 중에요 ^^

제 카메라를 그윽히 바라보신 모델분 감사^^ 재규어 스포츠카모델이십니다.

 

 

 

 

랜드로버 역시 남자들의 로망이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직접 타보고 이 육중하고 묵직함을 직접 느껴보네요

 

 

 

 

기울어진 디스커버리

 

 

 

일부러 이렇게 전시해 놓은듯

 

 

 

 

 

레인지로버 벨라입니다.

 

 

 

 

 

육중하고 멋지죠

 

 

 

 

역시 랜드로버는 다크한 색상이 잘 어울리는듯 해요

 

뒤의 브레이크등도 멋지네요

 

 

 

 

앞 모습하며 ...

 

 

 

 

모델님도 이곳을 바라봐줘서 땡큐하구요 ^^

 

 

 

 

 

벨라 앞 모습! 역시 터프하죠

 

 

 

 

 

왜 저는 랜드로버가 지금까지 미국차라고 생각했지 ㅠㅠ

 

 

 

 

차 넘어서도 이케 그윽히 바라봐주신 님^^

 

 

 

 

 

아주 유쾌했던 모델님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맨들을 즐겁게 해주었던 모델분이었습니다.

 

 

 

 

 

아주 열일하셨어요 짝짝짝

 

 

 

 

 

기울어진 차가 더 기울어지지 않을까 ㅎㅎ

 

 

 

 

 

 

그래서 암튼 이 열일하고 계신분 스켄했지롱요

 

 

 

 

 

 

그윽하게 블랙도 멋집니다.

 

역시 블랙이 우아해요 고급스럽구요 하지만 흰차보다 더욱 관리하기가 어렵다는거 저는 알지요

 

 

 

 

블랙색상과 어울리는 모델님

 

 

 

 

 

흰색 재규어

 

 

 

 

흰색 재규어도 이케 멋져요

재규어 마크는 좀 바뀐듯 하네요

 

 

 

 

 

그래도 저는 랜드로버가 좋아요

탄탄함이 느껴지쟎아요 SUV의 대명사죠

 

 

 

 

자! 의상색도 차와 어울리시네요

 

 

 

 

 

그래서 또 전신스켄했어요 ^^

 

 

 

 

 

이렇게 왕눈으로 쳐다봐주셔서 감사

 

 

 

 

 

그래서 저도 열심히 셔터를 눌렀답니다.

 

 

 

 

 

레인지로버가 이런 오렌지색상도 있었네요

 

좀 자그마하다 느껴지지만 역시 멋지네요

 

 

 

 

어라 이거 모야 재규어가 저런 멋진 스포츠카로 하늘에 떠있네요 ?

 

 

 

 

 

재규어 스포츠카

 

 

 

 

하이브리드카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모델님도 가까이서 찍었구요

 

 

 

 

캬!! 차 멋지구나

 

 

 

 

 

역시 유럽은 틀려! 이리 만화에서 나올법한 스포츠카!

 

 

 

 

계속 황홀하게 입벌리며 감탄을 했답니다.

 

 

 

 

자 이제 블루스포츠카

 

 

 

 

재규어는 몸만 돌리면 (랜드로버마찬가지) 모델분들이 계실 정도였답니다.

 

 

 

 

 

그래서 이케 댕겨서 찍기도 했구요 ㅋ

 

 

 

 

 

스포츠카 앞모습 타이어휠 멋지네요

 

 

 

 

 

재규어 또 다른 다크한 차량

 

 

 

 

 

재규어는 스포츠 랜드로버는 SUV로 정의되겠네요

 

 

 

 

 

역시 디스커버리 랜드로버에 눈길이 갑니다.

또 그윽하게 쳐다봐주신 모델님 짝짝짝

 

여기 외케 내 카메라 잘 쳐다봐주는거야? ㅋ

 

 

 

 

자! 열일하시는 모델님 어디 쳐다보니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멋진 차들 구경 잘했어요 ^^

 

 

다음 포스팅 또 올릴게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