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JW메리어트호텔과 강남신세계백화점 명품브랜드쪽이 연결되네!

728x90
반응형

JW메리어트호텔 로비

비가오는 주말! 

딱히 여행계획을 잡을수도 없고, 산에 갈수도 없는 장마철. 

그래서 강남에 오랜만에 진출했습니다. 

 

주차를 지상에 하고, 일단 JW메리어트호텔로 들어왔죠.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로비의 조형물이 넘나 근사했습니다. 

천장에서부터 이어져내려오는 4개의 줄들. 

일단 사진찍느라 힘들었네요. ㅎㅎ 광각아니면 다 담기 힘들겠어요. 

 

목적지는 호텔이 아니라 백화점이었습니다. 

 

일단 로비에서 백화점으로 연결이 될 것 같았어요.

그런데 도통 백화점으로 가는 안내문구는 안보이네요. 

 

천장에서 내려오는 로보트다리같은 조형물

징그럽다기보다는 멋졌어요 

요즘 시대의 호텔로비는 이렇답니다. 

 

 

책이 쌓여진 듯한 조형물에서 오른쪽으로가면 백화점과 연결이 된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지요. 

 

백화점 들어가는 쪽에서 바라본 JW메리어트호텔의 로비!! 

그리고는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호텔쪽에서 백화점으로 들어서면 2층이에요. 

바로 눈을 사로잡은 명품브랜드들이 보인답니다. 

주말이라서 사람들은 꽤 있네요. 

 

집에 있기 답답했는데 ... 이렇게라도 아이쇼핑이라도 하니깐 기분이 좀 트여진다고 할까요? 

 

샤넬향수도 이쁜꽃들 배경으로 행사를 하고 있었고요.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것인지 아니면 신제품인지는 모르겠어요. 

 

꿉꿉하게 비를 살짝 맞아서 향수를 뿌리면 냄새가 더 안좋을것 같아서 패스! 

 

 

윗층 아웃도어매장쪽인지 한참 올라가서는 반가운 매장이 있네요. 

바로 라이카카메라 매장. 

저렴한 가격대인 컴팩트카메라도 있지만 조금 전문적으로 찍으려면 위에 있는 카메라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데 가격대가 만만치 않습니다. 모두 오백만원대가 넘어가요.

 

밑에 있는 카메라는 일백오십만원! 

 

언제인가부터 연예인들이 라이카카메라를 많이 이용하니깐 ... 

그리고 이쁘니깐 .... 

더더군다나 일본제품이 아니고 독일제품이다보니깐 관심이 많이 갑니다. 

 

저는 카메라에 대해서 1도 모르지만 직원분이 열심히 설명을 해주셨네요. 

암튼 버켓리스트중 하나인 카메라입니다 ^^ 

 

 

골프쪽에서 찍어본 볼빅 골프볼. 

색감이 너무 이쁘고 제가 좋아하는 마블시리즈가 나왔는데, 저는 꼭 비싸고 이쁜 공으로 골프를 치면 잘 잊어먹어요 ㅠㅠ 

 

암튼 이날은 라이카카메라 매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네요. 

많은 명품매장에서 아이쇼핑도 즐겼고요. 

 

 

1층쪽에서는 루이비통남성의 시원한 행사도 열리고 있었답니다. 

기존에 알고있던 루이비통의 색이 아니네요.. 

시원한 푸른색으로 행사를 하고 있어요. 

 

 

루이비통은 여성들이 많이 좋아하는데, 강남점은 남성행사를 1층에서 대대적으로 하고 있었네요. 

일단 할인이라기 보다는 신컨셉으로 푸른색계열의 행사를 하는것 같았어요. 

 

색감이 시원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지하로 내려가서 식품관쪽 구경도 좀 했고요. 

역시나 강남이다 보니깐 식품관도 럭셔리 분위기뿜뿜 했네요. 

 

지하에는 사람이 많아서 일단 면세점쪽으로 통과한 다음 파미에스테이션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까지 왔는데 우리가 좋아하는 하프커피를 마시고 싶었거든요. 

 

면세점을 통과해서 파미에스테이션쪽으로 이동하면 계단 위로 올라와서 하프커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역시나 버터크림라떼를 시켰고요. 

 

버터크림라떼가 35만잔 누적 판매 돌파했답니다. 

순도 100%에 가까운 우유가 함유된 크림만을 사용해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살린 시그니처커피!

정말 맛나는데 양이 작아요. 

아무려면 매장에서도 두잔마셔야 하는 커피라고 표현을 하겠습니까!! 

 

 

하프커피는 안국점이 오픈했네요. 

당연히 가봐야죠. 하프커피의 묘하고 멋진 맛! 

이곳은 작지만 엄청 사람이 많은 곳이랍니다. 

 

이날도 오래간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바로 앞에 계단 내려오면 백화점과 바로 연결이 되지요. 

 

 

파미에스테이션의 내부 통로분위기는 이렇답니다. 

이곳에서 사진처럼 오른쪽으로가면 면세점이고 바로 백화점과 연결이 되지요. 

 

그리고 앉은 곳에서 바라보면 올라가서 우측에 하프커피매장이 있고요. 

앉아서 사람들 구경도 하고 쉬다가 면세점쪽으로 갔습니다. 

면세점에서 호텔쪽으로 바로 통하는 곳은 없더군요. 

 

다시 호남선쪽으로 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호텔과 연결이 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에서 JW메리어트호텔과의 연결통로가 이렇습니다. 

편하게 호텔로 연결이 되지요. 

 

딱 들어서면 이런 우아한 인테리어가 자리잡고 있어요. 

참으로 기분좋은 나무색감 ... 

 

그렇게 다시 로비를 구경했습니다. 

장마비가 주룩주룩 내린날 산에 가거나 여행은 못했지만 나름 호텔루비도 구경했고요, 백화점에 쇼핑도 했고요. 

 

 

밖에는 아직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호텔로비 다시한번 감상합니다. 

 

천장이 높고, 우아한 JW메리어트 로비 안녕. 

다음에는 꼭 호캉스를 즐기러 올게~ 

 

나갔더니 이렇게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그리고 우리는 지상주차장으로 향합니다. 

 

호텔에서 나와서 우측으로 나오면 이런 스타벅스매장이 있고요. 

그리고 우리는 지상주차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지긋지긋한 장마철에 주말지내는 모습! 

곧 비가 그치겠죠. 여행이 그립습니다. 

 

암튼 이번 주말은 이렇게 강남에서 보냈습니다.

JW메리어트호텔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연결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