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아소산본점! 일산정발산에 있어요 영화내부자등 TV나 영화에도 자주나오는곳.

728x90
반응형

일산의 최고 일식집 아소산! 상견례장소로도 유명하다더군요

또한 영화내부자에도 나왔을만큼 영화나 TV에도 많이 나오구요

 

얼마전 장인어른 생신때 가족이 모여 다녀왔습니다.

고급 일식집 아소산 저는 두번째 가봤네요

올라가고 올라가 3층으로 입장했슴돠 ㅎ

 

 

 

이렇게 회가 너무도 단아하고 고급지게 나와서 저를 홀랑 정신없게 만들고 황홀하게 만드는 이곳!

어쩜 좋아 ......... 미추어 버리겠어요 화려한 자태때문시

 

 

 

 

 

자 열렬한 크리스챤들이 모였으니 음식앞에 두고 기도먼저 드리구요 ^^

 

 

 

 

 

본론이 나오기전에 먼저 목과 속좀 축여야 해요

일종의 워밍업을 하는 셈이죠

 

 

 

 

 

파란잎 셀러드도 먹어줘야 하죠 야채는 소중하니깐요

저는 예전엔 쳐다보지도 않았지만 요즘은 몸을 생각해서 음청 잘 먹는답니다 ㅎ

 

 

 

 

 

 

한지로 된 탁상보도 고급스러워요 회한점 떡하니 얹어놓고

머슴처럼 먹지않고 고급지게 승부보리라 마치 영화처럼!!

 

하지만 제 주변엔 부담없는 가족들만 있었으니

 

 

 

 

 

내가 언제 인격이 있었던가! 그냥 먹고 죽자!! ㅋㅋ

 

 

 

 

생김새는 고급스럽고 단아하지만 맛나게 먹어야지요

참치든 우럭이든 돔이든

 

 

 

 

 

역시 참치조 좋아 좋아 ^^

 

 

 

 

이 한지를 보면요 저 빨간색이 제가 고춧가루 음식 흘린줄 알았는데 아니에용 ㅎ

이것도 예술

이런 식탁한지도 이리 고급스럽게 만드니 역시 아소산답네요

 

 

 

 

가장 쫄깃하고 맛난 돔

 

 

 

술도 나오구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 음청 좋겠어요

 

 

 

 

이리 밑에 얼음도 깔려있어 부족하지 않게 나오니깐요 시원하게 후르릅 잡수면 됩니다.

 

 

 

전복에 멍게에 새우에

 

 

 

 

일단 그릇자태하며 뷰하며 음청 고급지게 나옵니다. 예전엔 그냥 막회집에서 먹는것도 좋았지만

나이들면서는 분위기도 따지고 고급진것도 따져요 그래야 하는것 아닌가요? ㅎ

 

 

 

 

 

 

 

 

암튼 음식에 뷰도 많이 속하니깐요 먹는 즐거움전에 보는 즐거움

 

 

 

 

초밤에 케잌 나오니깐 슬쩍 불안한건 뭐지?

다 나왔다는건가?

 

슬마 슬마 아니겠죠 ㅎ

 

 

 

 

 

자! 메뉴판이 있어서 전 품목 다 찍어봅니다.

음식의 메뉴판이 아닌 술 가격이에요 참고하세용 ㅎ

 

 

 

 

 

 

 

 

 

 

 

 

 

 

 

소주도 있어요 청하는 팔처넌 소주는 마넌

백세주는 만이처넌

 

 

 

 

 

와인과 양주도 있구요

 

 

 

 

자 이젠 내가 좋아라 하는 고기 나왔구나 ㅎ

 

 

 

 

 

또 이렇게 전통적으로 먹게도 해주구요

 

 

 

 

 

아이 좋아 이때쯤 배가 찢어질라 합니다

 

 

 

 

 

저 생선이름이 모드라 ... 암튼 아주머니께서 멋들어진 기술로 찢어주시네요

 

 

 

 

 

 

생선 별로 먹지 않는데 저것도 맛보니 나름 담백하더군요

 

 

 

 

아버님을 위해서 케잌도 촛불도 켜서 노래를 진심으로 불러드리구요

 

 

 

 

 

 

 

 

 

이제 증말 디저트 나왔네요 ㅎ

 

 

 

 

 

아이스크림은 사진만 찍고 처제에게 양보

 

 

 

 

 

나가는 길 의자가 멋들어져 큰아버님 큰어머님 앉으라 하시고 사진 찍습니다 ㅎ

 

 

 

 

 

조명 바꾸어서 또 한컷 !

 

 

 

 

 

자! 인테리어도 우아하네요

 

아소산! 자주가고 싶어요^^

 

 

 

 

고급 일식을 드시고 싶으신분 일산의 아소산 강력추천입니당

 

 

진성다이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