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락희안. 일산 중식 중국집 맛집. 대파꿔바로우 맛나. 차병원2층

728x90
반응형

일산 중식 중국집 맛집

락희안 차병원2층

대파꿔바로우 맛나


 

 

 

일산에서 맛나는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병원에서 드시는것도 좋아요. 

왠 병원에서 외식이냐고요? 

 

차병원이 크게 들어서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우선 중앙로에서 지나갈때마다 병원에 있는 간판을 보고는 맛집이 참 많구나 생각이 들었었는데 얼마전 가보았네요. 

 

종종 중식 맛나게 먹고 싶을때 있지 않겠습니까. 

이날 마눌은 2번 갔었다고 합니다. 

점심에는 포장하러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저를 데리고 저녁에 또 간거죠. 

 

 

장항IC로 들어와서 큰 사거리에 있고요. 

건너편에는 뉴코아아울렛입니다. 

위치가 워낙 좋은 곳에 있어서 이것도 장점이고, 약속장소로도 좋을 듯 하고요. 

주차도 무료. 

 

 

 

이곳은 대파꿔바로우가 시그니처메뉴라고 합니다. 

전복돌판누룽지탕도 인기메뉴이고요. 

우선 70년 전통의 동북식 꿔바로우 락희한 대표메뉴 먹어볼래요. 

 

 

이곳은 화교 삼대가 가정에서 먹던 음식을 토대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건강 위해 흑미, 메밀, 밀 등을 함께 반죽하여 숙성시킨 생면만 사용하고요. 

 

 

대파꿔바로우 맛나게 잘라주시는 직원분. 

친절하기도 하셔서 무척 좋았어요. 

 

손님을 배려해서 하나를 시키더라도 어떻게 셋팅해 드려야 겠다는 것을 먼저 생각하시더라고요. 

 

 

담백하고 속이 꽉 차 있는데, 살짝 느끼할 수 있는 점을 대파가 잡아주더라고요. 

예전 네네치킨의 치킨처럼 대파를 송송 썰어서 내어주는 것이 참 좋네요. 

아이디어 굿입니다. 

 

 

식사로 짜장면을 시켰는데, 면이 정말 건강을 생각한 듯 합니다. 

이 짜장을 하나 시키더라도 둘이 왔으니깐 미리 나누어서 그릇 두개로 나누어서 주시는 센스. 

이집 장사할 줄 아시네요 ^^ 

 

 

 

 

만두도 나쁘지 않아요. 

담백하고 속이 꽉 차 있는데, 살짝 부족하다 싶어서 시켰는데, 반반씩 시켰습니다. 

나쁘지 않다 정도가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맛이었죠. 

 

 

이렇게 한상 잘 먹고 갑니다. 

즐거운 간단 외식이었어요. 

나갈때는 적립회원으로 등록을 시켜주셨는데, 한그릇 쿠폰도 넣어주셨다 하더라고요. 

 

앞으로 이집 종종 가게 될 듯 합니다. 

 

평일이라서 오후 5시에 가서 손쉽게 자리에 앉았는데, 인기 굉장히 많은 집이라고 해요. 

11시오픈이고요.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저녁9시에 라스트오더입니다. 

 

 

 

 

일산 마두역에서 가깝고요. 

장소가 무척 좋으니 앞으로도 인기 많을 듯 하네요. 

 

저는 항상 내돈내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