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딸기 케이크 맛있어~

728x90
반응형

롯데호텔 서울에 도착. 

야외에 잠시 차를 세워두었습니다. 

델리카한스에서 케잌만 사가지고 나올거라고 하니깐 야외에 잠시 세워두게 하시더라구요. 

 

명동 롯데백화점본점 옆에 있는 곳. 

 

 

로비로 들어서서 우측으로 가면 델리카한스입니다. 

저는 신라호텔만 많이 이용하다가 롯데의 제과점은 처음 와보네요. 

들어설때 보인 곳. 와인 전시해 놓은 곳이 있었구요. 

 

 

식당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모습.

높은 천장고가 역시나 호텔의 우아함과 위엄을 느끼게 해줍니다. 

샹젤리에도 무척이나 고급스럽더군요. 

 

 

와인있는 쪽을 구경하다가 델리카한스로 왔습니다. 

딸기케이크 구입하러 왔거든요. 

이번 겨울시즌은 롯데호텔의 딸기케이크가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에서 바로 오른쪽에 있는 제품이 제가 구입한 딸기케이크입니다. 

다른 케이크도 비쥬얼이 훌륭하지만 가족들이 딸기케이크를 원하기에.. 

 

어린이들에게 선사할 케이크는 어린이답게! 

그리고 크게 2단케이크로 준비된 것이 있네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와야 겠어요. 

대박입니다. 

이런 모습! 

 

저는 개인적으로는 와인은 문외한인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인을 엄청 찾으시더라구요. 

종류도 가격대도 엄청 많은 것. 

 

일단 보기만 해도 멋스러워서 사진만 담았지요. 

 

 

식당에서 즐기시는 분들이 부러워서.. 

한컷! 

 

무척이나 격조있는 공간인데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들이 조금 안어울리고, 슬퍼보이긴 합니다. 

어쩔수 없죠. 

 

호텔도 지킬것은 지켜야 하니깐 ... 

 

 

로비를 구경하다가 다시 이곳 이 공간에 집중! 

나름 호캉스를 좋아하고 즐겨했는데, 요즘은 즐기지 못하네요. 

슬픈 요즘의 현실.

 

자 다시 빵집에 집중합니다 ^^

 

기본적인 빵의 종류도 많고요. 

초코렛만 모아놓은 곳도 따로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무척이나 좋아하시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카스테라 파운드도 있구요. 

물론 마카롱도 10구와 5구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나가지만 다른것 먹는것 아껴서 이렇게 먹는것이 얼마나 좋은지 조금이라도 더 좋은것을 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요.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동영상을 보시면 이곳 분위기를 잘 아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제과장님이 만든 웰컴 트레이와 딸기의 유혹. 

기간은 5월5일까지라 합니다. 

 

 

나올때 있는 전통가구집의 모습. 

무척이나 고풍스러웠어요. 

 

 


 

집에와서 언박싱합니다. 

케잌자체에 언박싱이라는 말이 좀 안어울리지만 그래도 호텔케이크는 충분히 언박싱이라 칭할만 합니다. 

 

다른 어떤 제품보다 고급으로 포장하는 것은 저도 배워야 겠습니다. 

무척 럭셔리한 포장이니깐요. 

 

 

이렇게나 딸기가 많습니다.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에요. 

안에도 안보이는곳에 딸기가 엄청 많이 있다는것. 

완전 놀랐지요. 

 

맛은 또 어떤지요. 

이 세상맛은 아니야~ 

 

 

저희집 강아지는 부러움에 냄새만 맡습니다. 

케잌을 제가 잘 먹지는 않는데, 이번 케잌은 맛나게 잘 먹었네요. 

 

역시나 겨울엔 딸기케이크의 계절입니다. 

 

롯데호텔서울의 델리카한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