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테라로사커피공장강릉본점! 테이크아웃만 되는 매장이 따로...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강릉본점 두번째로 간게 이번 설이었네요

 

이제사 사진을 올립니다.

 

이번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인좌석에 앉지 못하였어요 ㅠㅠ

그래서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에서 먹었지롱요 ㅎ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입구 아실거에요

이거는 작년이었죠 ㅎ

 

이 자그마한 동화같은 문이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설날의 겨울은 이런 모습이었죠

매장 입구 맞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매장으로 가야했죠

 

가는 길이 무척이나 시골틱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커피원두를 넣는 주머니 같아요

 

 

 

 

이곳은 테라로사건물이구나 하고 탁 알수있는곳

 

 

 

 

이렇게나 크답니다.

이때만 해도 눈이 쌓여 있었네요

 

 

 

이렇게 사람이 많았어요 설날인데도 불구하고

 

 

 

 

천장도 역시 테라로사틱하네요

 

 

 

 

서종점 같은 계단

 

 

 

 

자 메뉴좀 보구요 역시 빵도 유명하지요

 

 

 

 

안쪽에서 찍어본 이곳 강릉점

 

 

 

 

 

연필도 이쁘네요

 

 

 

 

 

우리가 시킨 커피와 머핀 빵입니다.

 

 

 

 

역시 테라로사커피 알아줘야 해요

 

 

 

 

 

제가 좋아라 하는 ....

 

 

 

 

이렇게 설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였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