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마포역전회관 바싹불고기 아직도 안먹어보셨어요? ㅋ

728x90
반응형

저는 먹어봤지롱요

저도 촌놈이라서 안지 얼마되지 않고 작년에 처음 가봤네요

이제서 포스팅하는 이 참신함! 사랑해주세요 ^^

 

자! 유명한곳 한국인이 사랑한 한식식당

1962년부터 시작되었다네요

 

 

 

이렇습니다. 이곳이 입구이구요

역전회관의 바싹불고기라고 현수막에 벌써 매인메뉴를 알리네요

용산에 있었나봐요? 용산역전회관이라고 쓴걸보면

역전회관이라는 이름이 .......... 아주 친근하면서도 예전에는 아주 예전에는 역근처에 많지 않았을까요

 

들어가니 손님들 바글바글 하더군요

 

 

 

이것이 바로 바싹불고기에요

 

아주 찰져보이죠

파 라든지 위에 얹어 놓지 않은것이 특징이구요

 

어찌보면 빈대떡같기도 한것이 먹어보면 그리 짜지도 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그릇잉 맘에 드네요

제가 가지고 싶은 그릇

 

무쇠그릇입니다^^

 

그래도 먹은 소감은 뭐랄까 아주 뿅간다 뭐 그러치는 않아요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오겹살이 좋네요 ㅎ

 

그래도 맛좋습니다. 저는 이제사 알았지만 (그래서 맛집 찾아다닌다고 창피하게 말할 필요도 없는 ....)

 

불고기 좋아하시는분들 꼭 가보시길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