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일산 빅VIC마켓 킨텍스점 7월 31일 영업종료. 코나 빅웨이브맥주 가격득템.

728x90
반응형

이 가격이 실화입니까! 

롱보드와 빅웨이브맥주가 4캔에 9,480원입니다. 

그것도 473ml 입니다. 

 

편의점에서는 3캔에 만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주일전에 왔을때 보다 가격이 더 내려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4개들이 박스를 14개 담았습니다. 

빅웨이브 12개, 롱보드 2개 

 

캔으로 따지면 56캔이 되는 것이죠 ㅎㅎ 

 

 

이렇게 담았답니다. 

든든합니다. ^^ 

 

그리고 우리가 휩쓴 자리는 .... 

 

 

이렇게 롱보드 밖에 남지를 않았네요. 

빅웨이브를 완전 다 휩쓰려다가 참았답니다 ㅋ 

 

원래는 롱보드를 더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빅웨이브 맥주를 더 선호한답니다. 

 

퇴근후 같이 빅마켓에 가자고 해서 같이 왔는데, 부부가 모두 좋아하는 코나맥주를 득템할 수 있었네요. 

 

일산 가로수길 건너편에 있는 빅마켓은 이제 이번달 말 영업종료합니다. 

아쉬운 분들도 많겠지만 지금은 굿바이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고, 또 회원가입을 안해도 되고, 특정카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답니다. 

 

백석의 코스트코. 킨텍스의 이마트트레이더스등은 당연히 계속 영업을 하고, 짱짱히도 손님이 많습니다. 

 

중간의 빅마켓은 이렇게 소비자들과 이별을 하게 되었네요. 

살짝은 특징이 없던게 사실이었던듯 합니다. 

국내 최고의 쇼핑유통회사 롯데에서 운영을 했었는데 .... 

 

 

암튼 저희는 고창수박한통을 더 구입했고요 ... 

 

 

몇번을 둘러보다가 그냥 맥주만 가득 구입하고, 마무리했습니다. 

물론 소소히 라면과 계란등도 구입했죠. 

 

참고하세요. 이번달 말 영업종료인것을 ... 

 

 

쇼핑카트에 가득한 우리의 맥주를 보니 안마셔도 시원합니다 ^^ 

벌써 집에 가져와서 냉장고에 팍팍 모셔놨죠! 

 

 

맥주가격만 132,000원이 넘게 나왔네요 

주류기준 용량초과 했습니다!! 

엄청 많이 구매한건가봐요.. 우리는 얼마 안있으면 없어질 맥주인데 ... 

 

주세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해서 개인정보수집에 이용동의를 했고요. 

 

암튼 이렇게 맥주를 잔뜩 구입을 했네요. 

 

 

고별대처분도 하고 있는 2층 의류매장들. 

 

이곳에서 쇼핑은 2층에서 부터 시작해야 하더라고요. 

정말 2층은 많은 의류들이 할인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일산에 계신 코나맥주를 사랑하는 분들. 

빅마켓을 놓치지마세요. 지금 코나맥주 4캔에 만원도 하지 않는 가격입니다. 

기간은 일주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