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여행. 해운대 시장. 매력이 넘쳐~ 분식도 맛있네!

728x90
반응형

매력이 넘치는 곳. 분식도 맛있네

부산 해운대 시장


 

해운대에서 숙박을 하고 있다면 누구나 꼭 들리는 곳이 해운대시장일 것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시장을 찾았습죠~ 

 

봄인데 야간에는 크리스마스분위기가 나네요. 

아직 트리도 제거를 안했고요. 

수영로교회에서 협찬해 주신듯 합니다. 

해운대 뒤쪽의 이 시가지는 항상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이에요. 

 

이때는 회를 먹고 출출해서 밤에 왔습니다. 

 

봄에도 코로나의 영향인지 그리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이곳에 올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았었는데 확연히 달라진 모습에 살짝은 씁쓸했네요. 

 

해운대횟집

그리고 꼼장어집의 바쁜모습. 

역시 해안가풍경은 정겹습니다. 

다음날은 이곳에서 회를 포장해서 먹었었죠. 

 

 

요런 터프한 모습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보면 엄청 징그럽지만 먹으면 얼마나 달콤하게요~ 

지금 사진을 보면서도 먹고 싶네요. 

 

 

 

부산 해운대시장

 

정겨운 통닭집을 지나서 상국이네라는 분식집으로 들어갑니다. 

가만히 보면 골목은 일관되었지만 걱 매장의 건물들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상국이네 분식집은 소주와 맥주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분식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날은 무척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이 경상도가 아니라 전라도의 맛 같아요~ ^^ 

 

 

매장도 어찌나 크고 쾌적하던지요. 

저는 서울의 작은 시장매장만 생각하다가 안에 들어와서는 너무나 깜짝 놀랐네요. 

맛에 놀라고 규모에 놀랐습니다. 

 

 

끝쪽까지 갔다가 다시 정문 쪽으로 나갑니다. 

사람이 많이 다녔던 곳으로요~ 

역시 각 지방에 간 시장은 꼭 가봐야 하는것! 

 

 

마지막에는 분식거리 하나를 더 사들고 먹는 사람! 

대단합니다요~ 

 

즐거운 시장여행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