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코엑스 테라로사. 서울 강남의 맛있는 커피집은 바로 이곳. 커피 맛집.

728x90
반응형

누구나 커피를 좋아하죠! 

물론 안마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강남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코엑스에도 테라로사가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집이 아닐까요~ 

물론 건너편 포스코에도 멋진 테라로사가 있지만 ..... 

코엑스에는 전시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지하에 있는줄 알았네요. 

하지만 1층에 위치해 있고요. 

메인 전시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아주 예전에는 이곳이 맥주 펍이었는데, 지금은 떡하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집이 있어요. 

 

 

강릉갈때도 또 서울시내에서도 양평서종에서도 즐겨찾는곳. 

부산에 갔을때도 빼먹지 않고 갔었죠. 

요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답니다. 

 

말하지 않아도 그 진한 맛은 정평이 나 있어요. 

 

 

오전시간에 찾았는데도 손님들이 무척 많더라구요. 

다른점에 비해서 그리 큰 매장은 아니었지만 알차게 꾸며져 있습니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밖으로는 스타필드라고 써져 있고요. 도서관이 있습니다. 

안의 책들을 보니 바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 생기네요 ^^ 

 

코엑스에 스타필드가 들어섰다는것도 처음 알았고요. 

 

 

항상 오면 마시는 에스프레소마끼야또! 

그리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진한 맛의 에스프레소는 매장에서 먹어줘야 합니다. 

포장을 할 때에는 그냥 라떼를 시키기도 하지만 매장에서는 꼭 이 자그마하고 조그만 마끼야또를 시키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합니다. ^^ 

 

 

그렇게 피지섬머블랜드 원두도 구입했네요. 

집에서도 이곳의 커피맛을 즐길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코엑스부근에 간다면 꼭 즐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