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스즈란테이. 동부이촌동 일본식 가정 맛집. 우동 도시락 좋아~

728x90
반응형

 

동부이촌동 일본식 가정

스즈란테이

맛집 우동 도시락 좋아


 

 

 

일본요리 전문점 

일본은 싫지만 요리는 맛있네요. 

이곳 지하인데 점심때는 웨이팅이 엄청납니다. 

일하시는 사장님 두분 너무 유쾌하셔요 

 

 

이날은 웨이팅이 별로 없네요

지하로 가는 계단에서는 여름과 겨울에 조금 힘들지만 괜챦아요. 

암튼 저는 더워도 추워도 괜챦습니다. 

교회갔다가 딱 점심하기 좋아요 

 

 

 

자리에 앉았고요. 

저는 도시락 마눌은 돈까스덮밥 

 

 

 

이분이 사장님이시고 일본분 

한국말도 조금 하십니다. 

요리의 대가 

우린 화장실에서 만났네요 ^^ 

 

 

 

이것이 도시락 

도시락을 왜 포장안하고 여기서 먹느냐고요? 

여긴 그렇습니다. 

맛나게 먹기

회도 3점있고요. 

생선구이와 돈까스 

그리고 계란찜 

국물까지 모두 근사합니다. 

 

 

 

요건 인스타용 

제가 먹는것으로 사람들에게 부럽게 해주고 싶은 욕망 

나름 지인들에게 미식가로 소문난 몸 

 

 

 

돈까스덮밥 비쥬얼 훌륭하지요. 

여자분들 다 먹기 힘드니 저는 그냥 도와주기만 하겠어요. 

엄청 배고플 시간입니다. 

 

 

 

 

 

이렇게 우리의 한상입니다. 

대기손님이 많으니 매너가 있어요. 

너무 많은 대화는 식사시간이 길 수 있으니 식사위주로 빨리 빨리 먹으면 기다리시는 분들 지루하지 않겠죠. 

저는 어른이니깐요. 

 

 

 

회만 먹고 싶을때도 있어요. 

하지만 참아야죠. 

이렇게만 즐겨도 충분합니다. 

넘나 신선해서 저녁에 오고 싶은 기분 들어요. 

일식은 회로도 좋으니깐요. 

 

 

 

히츠마부시 맛있게 먹는 방법 

하지만 저 메뉴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명란이랑 와사비랑 맛나게 즐기도록 할게요. 

 

 

 

지금의 모습보다 조금 더 젋으셨네요. 

예전에 용산전자상가 미타니야 본점을 만드셨었군요. 

이후로도 저는 두번을 더 갔습니다. 

혼자서도 갔었고요. 

이제는 단골이 된 느낌 

아주머니가 있는 공간에 저  자리를 만들어 주시고요. 

그렇게 이런저런 대화하면서 먹으니 참으로 흥미로웠습니다. 

 

앞으로도 맛나게 잘 먹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