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산 맛집. 원마운트 갈비 '소풍' 빵집은 '안스베이커리'

728x90
반응형

애견과 함께 원마운트 가기! 

댕댕이와 함께 가는 일산의 거리는 원마운트가 좋습니다. 

 

일산원마운트에서 외식하려면 얼마전 새롭게 오픈한 '소풍'이라는 갈비집이 인기가 좋더라구요. 

 

원마운트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한적합니다. 

임대가 다 들어차지 못했어요. 

식당이 문닫은 곳도 있고요. 

특히 스시부페집이 코로나의 영향으로 문을 닫은것은 저에게도 너무 아쉽습니다. 

자주 이용하던 곳인데 말이죠. 

 

 

그 와중에 인기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소나무가 있는 풍경' 

소풍이랍니다. 

 

한우 한돈 갈비집이에요. 

웨이팅이 있을 정도니깐 주말에는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이정도로 인기 있을줄 몰랐네요. 

 

 

소양념갈비정식과 

돼지양념갈비 불고기쌈밥정식도 저렴하게 즐길수 있고요. 

점심특선이 있어서 특선을 시키고는 고기를 더 추가해서 먹었지요. 

백년초 소양념갈비정식이라는 점심특선이 아주 좋습니다요 ^^ 

 

무생채를 넉넉히 주시는것이 포인트! 

고급 그릇에다가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수북히 주는 무생채는 처음 봅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육회도 시켰답니다. 

아주 오래간만에 육회를 먹었는데 빛깔도 너무 좋죠!

잘 비벼서 먹으니 환상적인 맛.

역시나 마음에 들었었네요 ^^ 

 

갈비맛도 그럭저럭 괜챦았구요. 

원래는 화동갈비를 자주 갔었는데 이제 이곳으로 옮겨도 될 듯 해요. 

집이 이쪽이랑 가까와서 더욱 마음에 들고요. 

 

 

비빔냉면과 물냉면도 기대이상이었습니다. 

물론 고기도 추가해서 먹었지요 ^^ 

 


 

식사를 마치고 간 곳은 안스베이커리. 

빵집중에서는 유명한 체인점이죠. 

저는 처음 들어봤지만 여성분들은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소풍이란 갈비집이 2층이었고, 이곳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원마운트 1층에서는 가장 붐비는 가게가 이곳일 겁니다. 

 

 

대한민국제과 명장의 빵집입니다. 

이날은 케잌을 사러 온것이고요. 

 

 

매장에서 빵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요즘 일산에서 이렇게 넓은 빵집을 본것은 오래간만이네요. 

 

블럭별로 빵집이 하나씩 있는데 이곳 빵집은 원마운트중에서는 가장 잘 입점한 곳중에 하나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생크림이 들어가고 천연효모가 들어간 생식빵도 눈에 띄었습니다. 

아마도 시그니처빵인가봐요. 

벌써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와서 맛나게 케잌을 먹었답니다. 

우리집 강아지도 케잌냄새에 코를 들이대고 있죠! 

 

일산에서 빵은 원마운트의 안스베이커리

갈비집은 소풍! 

 

728x90
반응형